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지오메트리 팩(geometry pack)과 iOS 10 탈옥에 관하여

T.B 2017. 1. 16. 07:11


이번주 월페이퍼는 '지오메트리 팩(geometry pack, 기하학 구조)' 입니다. 지오메트릭 월페이퍼는 여러번 소개 된 바가 있음으로 '주저리' 보다는 iOS 10.1.1 - iOS 10.2 탈옥에 관하여 얘기하는 것이 나을 듯 한데요.


우선 그간 탈옥 근황을 잘 모르는 분들께서는 이미 정리해 둔 'iOS 10 - iOS 10.1.1 탈옥에 관하여 알아야 할 모든 것'(참고) 부터 읽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Luca Todesco’s beta tool 은 지원이 제한적이며, 준탈옥(Semi-tethered), 각종 버그 및 얘기치 못한 충돌 불안정성(그래서 'BETA')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만약, 아이팟터치 또는 아이패드라면 탈옥 유.무를 본인 스스로 결정하면 될 문제겠지만 그것이 '아이폰 = 전화기' 라면 생각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벽돌' 이 되버리면 난감해질 수도 있기 때문이죠.(참고)


결론은 이렇습니다. 탈옥을 원한다면 "iOS 10.1.1 을 유지하라." iOS 10.1.1 shsh2 blobs를 백업해두고, 'OTA 알림을 꺼둔 후(참고)' '신경-오프' 하고 있으면, 언젠가 압록강(Yalu) 툴이 정식 버전이 되고 → 약 1주일 ~ 2주일 정도 시간을 둔 후(탈옥 트윅 호환 및 알려진 버그와 보안 문제점들 파악 기간) → 늘 그랬듯이 '무작정 따라하기' 가 나오면 그때 탈옥하면 됩니다.


Geometry wallpapers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