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바탕화면 달력 유.무료 캘린더 소개

T.B 2017. 1. 8. 07:50


스마트폰이 있기 때문에 요즘은 굳이 꼭 반드시 '바탕화면 달력, 캘린더' 프로그램을 쓰지는 않아도 된다. 그러나, 터치 자판으로 치는 것 보다야 당연히 PC 자판으로 치는 것이 편하고 수월하다.


그래서 소개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은 DesktopCal(http://www.desktopcal.com/) 이라는 무료 프로그램이다. DesktopCal의 단점은 구글 캘린더 또는 아웃룩 동기화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굳이 구글 캘린더, 아웃룩을 활용하지 않는 편이라면 DesktopCal로도 충분하다.



두번째로는 VueMinder(http://www.vueminder.com/)다. '평가판' 으로 쓸 수 있으며 유료 등록이 필요하다. VueMinder는 구글 캘린더와 아웃룩의 일정 및 메모들을 동기화 시킬 수 있다. 만약 스마트폰 또는 테블렛에 등록한 같은 계정을 동기화 해둔다면 '당연히' 동기화를 지원한다. DesktopCal, VueMinder 모두 한글을 지원함으로 사용 방법에 있어서는 딱히 설명이 필요 없을 듯 하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