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공각기동대 실사판 첫번째 라이브 액션 영상 공개

T.B 2016. 11. 14. 11:07


1989년 연재가 시작된 시로 마사무네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오시이 마모루가 감독을 맡아 제작한 전설적인 장편 SF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Ghost In The Shell)'의 첫번째 라이브 액션 영상이 공개됐다. 그간 짧은 티저 영상은 공개된 적이 있지만 영화 퀄리티를 보여주는 정도의 영상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각기동대는 제4차 세계대전 이후 과학 기술이 발달한 일본을 배경으로 테러, 암살, 범죄 등을 다루는 특수부대 공안 9과의 활약을 담았다. 디스토피아 세상에서 사이버 범죄조직의 리더로 활약하는 쿠사나기 소령 역으로 '루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을 통해 액션 연기를 보여줬던 '스칼렛 요한슨' 이 캐스팅 됐다.


참고로 '공각기동대' 팬들은 스칼렛 요한슨 캐스팅을 반대했다. 이유는 백인이기 때문에 동양 캐릭터에 백인우월주의를 집어넣지 말라는 것이었다.


공각기동대 실사판은 '루퍼트 샌더슨' 감독 스칼렛 요한슨 및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주연이다.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은 2017년 3월 개봉 예정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