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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웨이 태풍 차바 수해 지역 무상 AS 및 신품 교체 지원

T.B 2016. 10. 10. 22:24


화웨이(Huawei) 에서 삼성전자, LG전자도 하지 않는 태풍 차바 수해 지역에서의 침수 피해에 관하여 무상 AS 지원을 실시한다.


화웨이는 이번 태풍 차바로 인해 화웨이 X3, Y6 및 Be Y 폰, H폰은 물론이고 구글 레퍼런스 스마트폰인 넥서스6P를 포함하여 테블렛들, 무선 공유기 등 화웨이 코리아에서 국내에 출시한 전 제품들에 관하여 무상 AS 를 해줄 것이며, AS가 불가할 경우 신품으로 교체 해주겠다고 밝혔다.


화웨이 제품 사용자들은 가까운 화웨이 공식 AS 센터 또는 대행센터(TG삼보)를 방문하면 되고, 만약 방문이 어렵다면 화웨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배송수리요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다음, 기기에 동봉하여 GS25, CU 등의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거나 일반 택배를 통해 AS를 맡길 수도 있다. (단, 테블렛은 택배 업체를 통해서만 접수를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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