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애플 iOS 10.0.2 업데이트 배포 IPSW 다운로드

T.B 2016. 9. 24. 07:58


애플에서 iOS 10의 새로운 버전인 iOS 10.0.2 를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역들은 앱 호환성 수정, 전체적인 사용자 경험 향상, 주소록 문제 해결, 오디오 컨트롤 제어 문제 수정, 일부 유저들이 아이클라우드 사진 라이브러리를 결 때 포토 앱 충돌 문제 해결을 포함한다.


iOS 10.0.2 호환 기종


• 아이폰 5, 아이폰5s, 아이폰 5c, 아이폰 SE,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아이폰 6s, 아이폰 6s 플러스, 아이폰 7, 아이폰 7 플러스


• 아이패드 미니2, 아이패드 미니3, 아이패드 미니4, 아이패드 4,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에어2, 12.9 인치 아이패드 프로, 9.7 인치 아이패드 프로


• 아이팟 터치 6세대


iOS 10.0.2 IPSW 다운로드




제트 블랙(Jet Black, 유광)과 블랙(무광) 사이에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도움이 되고자, 어느 정도 스크래치(생활 기스)가 나는지 잘 보여주는 트윗입니다. 만약 제트 블랙을 선택한다면 '풀-바디 스킨'이 필수겠구요. 어차피 '케이싱' 하면 똑같기도 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