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화웨이 7인치 넥서스7P 또는 픽셀7P 레퍼런스 테블렛 스펙 유출

T.B 2016. 9. 9. 22:02


올해 구글 레퍼런스는 HTC, 화웨이가 거론됐다. 최초 루머는 HTC가 넥서스5X의 뒤를 잇는 5인치 스마트폰, 화웨이가 넥서스6P의 뒤를 있는 5.5인치 페블렛을 출시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HTC가 5인치 픽셀 폰, 5.5인치 픽셀 XL 폰을 모두 제조한다는 정황이 포착됐다. 그렇다면 화웨이는? 패스일까?



지난 2013년 이후 출시되지 않아왔던 '7인치 테블렛' 이 올해 등장할 것이라는 루머다. 화웨이는 '(가칭)넥서스7P 또는 픽셀7P'라는 7인치 테블렛을 구글 레퍼런스 테블렛으로 출시 할 것이라는 주장이다.



이는 작년에 넥서스6P를 출시했던 화웨이가 7인치 테블렛을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꾸준히 제기되어 왔으며, 올해 초에도 Nexus 7P 라는 상표를 출원한 것이 포착되기도 했다.


최근 유출된 스펙에 따르면 화웨이 넥서스/픽셀 7P는 화웨이의 미디어패드(MediPad) M3에 기반한다.


4GB RAM으로 넥서스 픽셀/픽셀XL과 동일한 메모리(RAM)를 탑재하며 SoC 또한 동일한 퀄컴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가 될 것이다. 2560 x 1440 픽셀 해상도, 64GB 빌트-인 저장용량과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로 공개일은 '10월 4일'로 알려졌다.


Source: Huawei


Note. iOS 기기를 사용하면서 마땅한 안드로이드 기기를 원한다면 이제 구글의 7인치 테블렛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