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2016 넥서스 세일피쉬(Sailfish) 첫번째 사진 등장

T.B 2016. 8. 15. 08:12


스펙, 기능들 부터 심지어 렌더(renders)와 예상 출시일까지 알려진 차세대 2016 '넥서스(Nexus)'기기가 유출되어 왔지만 현재까지 Sailfish 또는 Marlin의 실제 사진은 유출된 바가 없었다.


오늘 새벽 user name 'nexus' 를 쓰는 중인 트위터 아이디 @usbfl 가 2016 넥서스 세일피쉬라 주장하는 사진을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공개했다.


사진속에서는 후면 글래스, 지문인식센서를 확인 할 수 있는 정도였다. Sailfish는 넥서스4(Nexus 4)와 아이폰(iPhone)을 섞어 놓은 듯한 디자인이 될 것이라 한다.



여러 루머들 중 다수의 루머에 따르면 5인치 Sailfish 및 5.5인치 Marlin 을 모두 HTC에서 제조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으나 구글은 OEM 브랜딩을 보다 선택적으로 하겠다고 하여 확실한 것은 아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