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간단한 기하학

T.B 2016. 8. 8. 13:25


이번주 월페이퍼는 트위터 아이디 @kiwimanjaro가 디자인 한 월페이퍼로 Sweet as Apple(http://www.sweetasapple.com/)이라는 곳에서 찾아낸 이미지라고 합니다. '아이폰' 용으로 에디팅됐으며, iDB에서도 별말 없네요.


저도 별말 없이 넘어가려다가..


요즘 TV 필요 없는건 다들 아시죠?


• 공영방송 포기한 KBS 수신료 납부 거부 방법(참고)


초-간단하게 설명하자면 ① TV 없다. ② (가장 중요, 리모콘 있냐고 물어보면)리모콘 없다. 라고 하면 공영방송이기를 포기한 dog들에게 수신료를 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진짜로 TV가 필요 없는 시대인데요. PC, 테블렛, 스마트폰이 있으니 말이죠. 다운로드나 다시보기가 아닌 생중계를 볼 때는 약간 불편한데,



네, 요즘 한참인 올림픽 생중계를 말합니다.  '여기' 를 즐겨찾기 해두시고 PC 브라우저와 모바일 브라우저 모두 연동됩니다.


geometry wallpaper kiwimanjaro 5

DownloadiPhone

geometry wallpaper kiwimanjaro 4

DownloadiPhone

geometry wallpaper kiwimanjaro 2

DownloadiPhone

geometry wallpaper kiwimanjaro 1

DownloadiPhone

geometry wallpaper kiwimanjaro 3

DownloadiPhon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