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안개(fog)

T.B 2016. 8. 1. 21:29


홈화면이나 잠금화면을 꾸미는 가장 쉬운 방법은 '탈옥과 함께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Pangu Team에서는 이제 막 iOS 9.3.3 이 구동되는 기기에 대한 탈옥을 배포했죠. (따라서 9.3.3을 지원하는 트윅들, 앱들, 테마들이 적을 수 밖에 없구요.)


이번주 월페이퍼 주제는 '안개(fog)' 입니다. iDB에서는 이번주 월페이퍼 주제인 안개(fog)를 위해 인터넷, 갤러리들 또는 트위터 등을 통해서 이미지를 수집했다 합니다.


수집된 이미지를 기반으로 아이폰을 위한 월페이퍼로, 아래의 월페이퍼는 Google+ page에서 갤러리 컬렉션을 운영중인 @_macinmac_ 가 출처라고 하네요. (그의 Google+ 를 방문해보면 감성적인 컬렉션들이 많습니다.)


Fog iphone wallpaper 1

Download: iPhone

Fog iphone wallpaper 2

Download: iPhone

Fog iphone wallpaper 3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Fog iphone wallpaper 5

Download: iPhone

Fog iphone wallpaper 6

Download: 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