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5.0 베타(beta)2 개발자계정 등록없는 설치법

T.B 2011. 6. 27. 13:16


25일 iOS 5.0 베타2 버전이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테스트 해보고 싶은 개발자 계정이 없는 많은 유저들이 설치를 하지 못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방법은 애플에게 99$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iOS 5.0 베타2 버전을 UDID 등록 인증 없이 설치하는 방법이다. 기본적으로 beta 2 IPSW 펌웨어가 필요하며, 아이폰4와 아이폰3GS 만 해당된다.

1. Press the Home button on Activation Screen.
2. Tap “Emergency Call”.
3. Dial 112 (or your local emergency call number) and press the Call button.
4. Now, press Home button.
5. Then tap “Touch to return to call”
6. Press Home button. You should now be seeing the Home screen.
7. Open “Phone” app and End Call

① 대기모드에서 홈버튼을 클릭한다.
② 긴급통화 버튼을 클릭한다.
③ 112 다이얼을 클릭한다. (혹은 자신의 지역에 해당되는 긴급통화 번호를 누른다.)
④ 통화버튼을 누른 후 바로 홈버튼을 클릭한다.
⑤ 전화앱을 클릭하고 종료를 클릭한다.

내용이 잘 이해가 가질 않는다면 아래의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사용중인 iOS는 4.3.3 이다. 따라서 아직 테스트 해보지 않았다. 그간 알려진 iOS 5.0 의 기능은 순정의 경우 탈옥보다 불편하며, 5.0 반탈옥은 Cydia앱이 제대로 호환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Dev-Team에서 OS 다운그레이드가 어려워진다고 언급한만큼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판올림에 신중해야 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