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새로운 아이폰5 컨셉 예상 디자인

T.B 2011. 7. 3. 16:40

지난 6월 30일 아이폰5 컨셉 예상 디자인 을 소개한데 이어 새로운 아이폰5 컨셉 예상 디자인이다. 지난번에 공개된 컨셉의 경우 좀더 아이팟터치(4G)스러우면서도 모서리 곡면이 살아있는 반면, 이번에 공개된 아이폰5 컨셉 예상 디자인의 경우 아이팟나노(6G)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이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어딘지 모르게 Sony의 Xperia나 Arc와 같은 느낌이다.


새로운 아이폰이 나올적 마다 컨셉트 사진들이 공개되고는 한다. 오는 9월 발매예정으로 알려진 아이폰5가 어떤 디자인이 될지는 모르지만, 디스플레이가 4.5인치로 늘어날 가능성이 높은만큼 기존 아이폰4.3GS.3G와 디자인의 차이가 적지 않을 듯 싶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