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페이 화이트카드 IC칩 기반 9월 출시 확정

T.B 2016. 5. 25. 09:32


올해 초 LG전자가 스마트카드인 '화이트카드' 를 준비한다는 루머가 있었고, 루머가 팩트로 확인됐다. LG전자가 준비중이었던 것은 LG 페이로, 국내 NFC 결재 규제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다.


LG 페이는 IC회로 기반 '카드'로 마그네틱 기반인 삼성페이나 NFC 기반의 애플페이와 다른 방식으로 2016년 9월에 출시하기로 확정됐다. LG는 KB국민은행, KB카드, 신한카드와 협업중이며 롯데카드, 하나카드, BC카드, NH농협 카드 등 주요 카드사와 파트너쉽을 체결중이다.


Note. 신용카드 1개, 은행카드 1개, 포인트 카드 1개, 백화점 카드 1개, 은행 업무 관련 보안 카드, 헬스장(체육관) 카드, 현금카드, 커피 프랜차이즈 카드 하나씩만 해도 지갑을 꽉 채운다. LG 페이가 아이폰 사용자들의 카드를 줄이기를 기대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