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강좌

Xposed 모듈 Hangover 폰에서 작업을 윈도우와 Mac PC로

T.B 2016. 4. 21. 19:25


안드로이드폰에서 진행하던 작업을 PC에서 이어서 할 수 있는 Hangover 다. 현재 버전에서는 크롬, 유투브 및 웹 뷰와 '클립보드 카피' 만을 지원한다.


Hangover는 윈도우PC 뿐만 아니라 Mac까지 지원한다. Mac은 10.10 이상이 필요하고 동일 LAN 환경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PC에 Java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Hangover는 Xposed 검색으로 설치 또는 Xposed Module Repository 에서 .apk 파일을 '다운로드(v1.2)' 하여 수동으로 설치할 수 있다.


윈도우 또는 Mac PC 클라이언트는 '여기(http://handover.hamzahrmalik.com)' 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Source: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