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텔레그램 음성 메시징과 비밀 대화 기능 업데이트

T.B 2016. 2. 16. 01:12


FBI나 CIA조차 해킹 불가라 범죄에 악용될 수도 있다며 이상한 논리로 비판하는 아이폰이야 아이메시지가 있기 때문에 iOS 기기와 Mac PC와의 대화에서는 다른 보안 메신저가 필요 없다. 그러나 안드로이드폰을 사용중이라면 반드시 써야 할 것이 있다. 바로 '텔래그램' 이다.


국정원 직원들이 카카오톡을 쓰지 않으며, 청와대에서도 카카오톡 사용이 금지됐다는 것은 논외로 두고라도 탤레그램이 한참 보안으로 이슈화 됐을 당시, 현직 3급 경찰(띠동갑 외종사촌 형님)에 따르면, 경찰도 내부적으로 텔래그램을 쓸 것이 권장된다고 한다.


텔래그램이 음성 메시지, 비밀 대화, 개인정보 보안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됐다. 이제 사용자들은 텔래그램을 이용하여 256비트 암호화 된 음성 메시지도 안전하게 보낼수 있다.


• 새로운 음성메시지, 웨이브 비쥬얼 효과, 새로운 플레이어, 쉬운 녹음 기능

• 새로운 비밀대화, 일반대화의 기능지원: GIFs, 답장, 캡션, 스티커 미리보기, 인라인 봇 등. 비밀대화키의 비쥬얼화 및 링크 프리뷰 기능 추가

• 새로운 개인보안 설정. 그룹 및 채널에 초대가 가능한 사용자에 대한 세밀한 설정 가능

• 새로운 공유 기능. 이제 연락처, 위치, 음성메시지, 사진과 동영상을 여러 탤레그램 대화창 및 채널에 동시 공유 가능


Source: Telegram, Download Telegram (구글 플레이 스토어)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