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일시무료: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파이널 판타지 2 무료 다운로드 방법

T.B 2016. 2. 9. 00:26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Final Fantasy IX 까지 출시되었다. 스퀘어 에닉스는 FF 시리즈를 각각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단독 타이틀로 출시했으며 $7.99 ~ $15.99 의 가격대로 판매되는 중이다.


Final Fantasy Portal 앱이 출시 1주년을 맞아 Final Fantasy II 를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Final Fantasy Portal 앱을 설치한 후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Final Fantasy II 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넥서스6P와 아이폰6S플러스로 모두 다운로드 해본 결과, 안드로이드용은 한글 지원이 되질 않았고 iOS용은 한글이 지원된다. Final Fantasy Portal 앱은 FF 시리즈 관련 소식과 함께 인-앱 게임 구매가 가능하다.


Downloads Final Fantasy Portal 앱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