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1월 보안 업데이트 "메이저 플래그십 모델"에 대해 배포

T.B 2016. 1. 26. 11:38


1월이 끝나감과 함께, 삼성은 그들의 보안 업데이트를 겨우 시간에 맞춰 배포했다. 이는 삼성이 매월 제공하겠다고 약속한 그들의 안드로이드 기기들에 관한 보안 업데이트다.


삼성의 블로그 포스트는 "주요 플래그십 모델들"에 대한 업데이트라 표기했을 뿐 정확하게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았다. 삼성의 업데이트는 이번달 보안 공고 중 총 12개의 패치를 포함한다. 보안 취약점은 중간 위험으로 부터 심각한 위험을 포함한다. 게다가, 이 업데이트는 삼성 기기들에 대한 낮은 위험 부터 심각한 위험까지 또한 7개의 보안 취약점과 노출을 포함하여 킷캣과 롤리팝에 적용된다.


넥서스(Nexus)에 대한 패치가 이번달 초 1월 5일 부터 배포되기 시작했다. 삼성의 느린 업데이트 제공은 많은 스마트폰들이라는 것이 변명이 됐다. HTC는 오직 1월 업데이트를 그들의 One A9을 대상으로 지난주 배포했을 뿐이다.


보안 업데이트들이 중요치 않게 다뤄지고 불과 몇개 기기들에 대해서만 배포되는 중이다. OEM 제조업체들은 1월 이슈에 관하여 작년 12월 7일 부터 알고 있었다.


삼성은 갤럭시S6, S6엣지와 노트5의 마쉬멜로우 업데이트를 다음달 부터 배포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번역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