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아이폰용으로 배포한 스마트 카메라 앱 업데이트와 다른 자체 앱들 앱스토어에 등록할 것

T.B 2016. 1. 26. 08:03


아이폰과 호환되는 Gear Fit Manager 를 앱스토어에 등록할 것이라는 공식 발표에 이어 구글 플레이 또는 삼성 스마트폰들과 타이젠 기반 웨어러블 기기용으로 자체 제작 배포중인 거의 모든 앱들을 애플의 iOS 기기들을 위해 앱스토어에 등록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삼성은 현재 삼성 스마트폰들에 디폴트로 설치되는 아이폰 버전의 활동, 음식, 수면 추적 기능을 제공하는 S Health 를 제작 중으로 나아가 Level audio accessories 및 휴대용 TV 갤럭시뷰(Galaxy View)용으로 제작된 Remote Control, Family Square 도 iOS용으로 준비중이라 전했다.


삼성은 이미 아이폰용 스마트 카메라 앱(Samsung SMART CAMERA App)을 앱스토어에 등록한 상태다. 삼성은 이 아이폰용 스마트 카메라 앱을 업데이트 할 것이며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것이라 한다. 새 앱에서는 동영상과 이미지 복사 뿐만 아니라 (사진 촬영에 관한)일부 리모트 컨트롤 기능 및 뷰파인더(Viewfinder)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1),(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