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눈이 온 겨울 풍경

T.B 2016. 1. 18. 04:30


1월이 깊어 가고, 겨울이 계속되어 추운 북반구 날씨가 계속된다. 적도! 부근에서 거주중인 구독자들은 "즐거운 여름"을 보내겠고, 월페이퍼 카테고리의 내가 선호하는 겨울 이미지들은 모든 이미지가 매우 깔끔하다.


이번주 월페이퍼 섹션은 아이폰에 초점이 맞춰지 있다. 그러나 이번주에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맞는 이미지를 둘 다 공유한다. 월페이퍼 섹션은 웹 또는 독자들로 부터 제출(제공, 제안)된 퀄리티 있는 이미지를 가져오기 위해서 고분분투 중이다. 오늘의 섹션으로 들어가자!


Snow wallpapers


우리의 월페이퍼 섹션은 (직접)찾거나 (독자로 부터)제출 받은 이미지들이 섞여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월페이퍼를 갖고 있다면, 그것들을 나의 트위터 @jim_gresham 로 보내달라. 부디 월페이퍼 요청을 하기전에 최신 iOS 기기들을 위한 사전-포맷과 포토 퀄리티를 확인해달라.


오늘의 컬렉션은 거의 모든 모바일 기기 해상도를 지원하는 월페이퍼 사이트 paper.co 로부터 큐레이트 된 것들이다.


snow-street-bokeh-flare-winter-walk-city-day-nature-9-wallpaper

DownloadiPadiPhone

snow-falling-dark-nature-pattern-9-wallpaper

DownloadiPadiPhone

dead-sea-snow-sunset-mountain-nature-flare-9-wallpaper

DownloadiPadiPhone

bokeh-snow-flare-water-white-splash-pattern-9-wallpaper

DownloadiPadiPhone

cold-mountain-snow-nomore-nature-cloud-9-wallpaper

DownloadiPadiPhone

번역: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