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애플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는 한해" 페이지에 숨겨진 8개의 HD 월페이퍼

T.B 2016. 1. 10. 07:18


당신의 Mac,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또는 윈도우 PC를 위한 새로운 고 해상도 월페이퍼를 찾고 있나요? 우리는 Apple.com 에서 유저들에게 iOS기기로 아트와 포토그래피를 만들라는 취지의 "Start Something New(무언가 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에서 어렵게 찾아냈습니다.


만약 당신이 페이지 리소스를 약간만 확인해본다면, 당신은 몇개의 아름다운 고해상도 이미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들을 완벽하게 월페이퍼를 위해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 이미지는 당신이 선호하는 웹 브라우저의 기능 중 "Inspect Element(구성 요소 확인 또는 검사)"를 사용하여 발견할 수 있으며, 거기서 각각의 이미지에 대한 레티나 2x 버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이미지들을 당신에게 보여주기 전에 Apple.com 및 애플의 다른 제품 페이지와 관련 페이지들에 포함된 다른 훌륭한 월페이퍼들을 어떻게 찾는지를 보여줬습니다.


(아래의)링크들은 이지지 파일들을 애플 서버로 부터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클릭으로 apple.com 의 풀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역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