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29일 한국 아이패드2 출시와 아이패드2 탈옥(JailBreak)에 관한 희소식

T.B 2011. 4. 27. 21:29
29일 부터 한국에서 아이패드2가 판매된다는 소식과 함께, 금일 아이패드2 탈옥에 관한 새로운 소식이 들어왔다. 그간, 물리적으로 탈옥이 힘들다는 Dev-Team의 발언에 따라 탈옥이 공개되기까지 오랜 기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었던 점으로 미루어보아, 국내의 예비 아이패드2 유저들에게 좋은 소식이기도 하다.

veeence는 믿을만한 소식통에 근거하여 탈옥이 거의 완료됐다고 언급했다. veeence의 소식통에 따르면 아이패드2는 userland 에 기반하여 JailbreakME(Safari 접속만으로 간단하게 탈옥) 방식으로 진행될 것이며, iOS 4.3.2 / 4.3.1 / 4.3 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이패드2의 탈옥이 언제 공개될 것인가? 지금까지는 아이패드2 탈옥의 도착예정시간(ETA)에 관해서 어떠한 부분도 알려진바가 없다. 따라서 아이폰 Dev-team의 공식적인 언급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탈옥패드1과 순정패드2를 놓고 고르라면 충분하게 고민을 해봐야하는 문제이기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늘 그렇지만 JailBreakMe와 같은 방식의 탈옥은 주의를 요한다. 특히, 최근에는 아이폰 탈옥을 위장한 개인정보를 노리는 해킹사이트 가 알려진바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주의가 요구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자신이 아이패드2 탈옥예정이라면, 믿을만한 소스를 통해서 정보를 충분하게 확인해야만 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