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아이패드2 탈옥 페이크(Fake) 주의 [WARNING]

T.B 2011. 4. 28. 10:20
바로 어제, 아이패드2가 탈옥에 성공했고 탈옥툴이 거의 완성됐다는 소식을 전했고, 아이패드2의 탈옥형식이 iOS 4.0시절 Safari접속만으로도 간단하게 탈옥이 되는 JailBreakME와 같은 형식이 된다는 소식에, 개인정보를 모두 카피하거나 디바이스를 망칠 수도 있는 가짜 탈옥툴을 조심하라고 언급한적이 있따.

불과 하루만에 아이패드2 가짜 탈옥툴이 판치고 있다. iOS 4.3.2 완전탈옥툴을 자처하는 A5-2Lib02 라 불리는 툴은, 아이패드2 탈옥툴이 아니다.


@d0nfyxn 가 배포한 이툴은 
A5-2Lib02을 실행하는동안 자신의 유투브(youtube)에 자동으로 접속하게 만들었다. 또한, 아이패드2를 탈옥하면서 "Failed to connect the device, please try again" 이라는 메세지도 볼 수 있을 것이다.


아이패드2 국내출시일이 확정됐다. KT와 SKT는 29일부터 3G모델과 WiFi모델을 동시에 판매하며, 개막장 보따리 장수 애플코리아는 WiFi모델을 출시한다. 아이패드2를 탈옥할 예정인 유저들은 반드시 인증된 소스로부터 확인 후 실행해야 할 것이다.

via http://goo.gl/guz6g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