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4.3.2 완전탈옥 PwnageTool 4.3.2 공개

T.B 2011. 4. 24. 21:32


iOS 4.3.2를 완전탈옥하는 방법으로 redsn0w 0.9.6 RC14 를 이용하는 방법과 sn0wbreeze 2.6 을 이용하는 방법에 이어, PwnageTool툴도 4.3.2 버전업으로 완전탈옥을 지원한다. MAC만 지원하며 아래의 링크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PwnageTool은 아이폰4.3GS, 아이팟터치4세대, 아아패드1, 애플TV2세대의 탈옥을 지원한다. 이번에도 아이패드2는 지원하지 않는다.

Download PwnageTool 4.3.2 for Mac users
Download iOS 4.3.2 for iPhone, iPod touch and iPad
iTunes 10.2.2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① PwnageTool을 실행하고 "Expert Mode"를 선택한 후 지원하는 자신의 iOS디바이스를 선택한다.


② Browse를 통해 iOS 4.3.2 IPSW 펌웨어를 선택한다.


③ Build를 클릭하여 커스텀 펌웨어를 만들수 있다.


④ 커스텀 펌웨어 설정이 끝나면 Build를 통해 커스텀 펌웨어를 생성한다.


⑤ DFU모드로 진입 후 안내에 따라서 탈옥과정을 진행한다.


아이튠즈를 실행 후, Shift 복원을 클릭하여 커스텀펌웨어를 선택하여 탈옥을 완료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