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VIVO X6 티저 실버와 로즈골드 색상과 터치ID와 유사한 UI

T.B 2015. 11. 15. 20:53


지난 11월 5일 디테일하게 소개한 바가 있는, '스펙만 놓고 보자면 빠지는 구석이 없는' 미디어텍의 데카코어 Heilo X20을 최초로 탑재하고 시장에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VIVO X6의 티저가 공개됐다.


VIVO X6 티저의 새로운 이미지는 Weibo를 통해서 공개됐으며 VIVO X6가 레스-베젤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실버와 로즈골드 색상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잘 알려졌다시피 '감암감지 포스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는데, 이 기능이 마치 애플의 터치ID와 유사한 듯한 UI를 연상시킨다. 아직 가격에 관한 정황이 없는데, 일단 최근 중국 OEM 제조업체들이 '싸구려' 이미지를 벗기 위해서 역사상 가장 비싼 출고가의 기기를 내놓는 중이기는 하나,(출고가가 비싸다 한들 실제 판매 가격은 차이가 있다. 특히, 화웨이 Ascend Mate S가 유럽에서 그렇다.)


중국 OEM 제조업체들의 high-end 기기 가격이 $300 ~ 500 이라는 점, 퀄컴이 아닌 퀄컴 보다 칩 가격이 낮은 MediaTek이라는 점에서 아마도 $300 ~ $450 선이 되지 싶다. VIVO X6의 원래 출시일은 12월 16일이었으나, 최근 퀄컴 스냅드래곤 820, 삼성 엑시노스 8890이 연달아 발표됨에 따라 X6로 처음 등장할 Heilo X6가 초기 출시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