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강좌

파이어폭스OS 2.5 설치 방법 APK로 빠른 설치

T.B 2015. 11. 11. 21:14



'아무도 관심 없는' 모질라(Mozilla) 재단의 파이어폭스 OS 2.5(Firefox OS 2.5) 개발자 프리뷰가 오늘 배포됐습니다. 특징으로는 이제부터 안드로이드에서 모질라의 운영체제를 앱으로 간단하게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라고 '틱'하고 링크하나 꼴랑 걸고 끝내기 뭐해서 변경사항을 정리해봤습니다.


■ What's new in Firefox OS 2.5:



. 애드-온: 데스크탑 브라우저의 바로 그 파이어폭스의 애드온 처럼, 파이어폭스 OS 애드-온들을 앱에서 확장 시킬 수 있게 됐다.


. 추적 방지 보안 브라우징: 새로운 파이어폭스 보안 기능으로 트랙킹 프로텍션은 유저들이 제어하여 그들의 브라우징 활동을 추적하는 많은 웹 사이트로 부터 보호할 수 있다.


. 웹 '핀' 기능: 이 고정 기능은 웹 앱과 웹 사이트에서의 인공적인 차이점을 제거하고 웹사이트나 웹 페이지를 홈 화면에서 쓸 수 있다.


모질라에서는 파이어폭스OS에서의 이질감에 따른 안드로이드에서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차선책으로 안드로이드 네비게이션 버튼을 제공한다 밝혔습니다. 그러나, 백 버튼을 사용할 수 없기에 약간의 이질감은 있을 수 있습니다.



Source: Mozilla, Via: 9to5Google


Downloads: Firefox OS 2.5 Developer Preview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