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2016년 싱가폴 애플스토어 개장 예정

T.B 2015. 10. 27. 09:00


사실, 국내 왠만한 관광지로의 휴가 비용 vs. 일본, 동남아 여행 비용과 큰 차이가 나질 않는다. 20대 초반 에반겔리온에 푹 빠져 '선박(부산에서 9만원 정도로 기억)'을 이용해서 일본에 가서 지하철 역에서 노숙을 하고 돌아오던 기억이 있다. 요즘은 여행사들이 성수기를 대비해 미리 사놓은 철지난 티켓을 노리는 편이다.


최근 들어 해외 여행이 급증하고, 특히 동남아쪽은 직장인들도 '월차'를 내서 2박 3일 짧게 짧게 다녀오는 추세다. 만약 싱가폴에 갈 일이 있다면 2016년도 부터는 애플스토어를 구경할 수 있겠다.(홍콩에는 있다.)



애플이 내년 개장을 목표로 싱가폴에 리테일 스토어를 준비중이라는 소식이다. 애플의 첫번째 싱가폴 리테일 스토어에 관한 디테일한 정보는 없으나 Grand Park Orchard 빌딩의 'Pure Fitness gym'이 12월 15일에 문을 닫을 것이고 그 자링 애플스토어가 들어설 것이며, 리모델링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전부다. 이 빌딩의 다른 세입자들 또한 애플의 첫번째 리테일 스토어 때문에 모두 다른 곳으로 이동중이라는 정황으로 볼 때 Pure Fitness gym에 꽤 큰 규모의 애플스토어가 입점하지 싶다.


Soruce: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