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Springtomize 3 for iOS 9 출시 일정

T.B 2015. 10. 19. 09:34


iOS 9으로 판올림 후 탈옥하여 쓰는 중 가장 불편한 점을 꼽으라면 순정 iOS 앱 크기와 스프링보드 레이아웃, 백그라운드 일시종료, tsProtector 입니다.


VirtualHome은 베타를 거처 현재 iOS 9을 지원하기에 문제가 되지 않지만 여전히 순정 iOS의 화면은 적응이 잘 안됩니다.


Iconoclasm 류의 트윅으로 사이즈와 레이아웃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올인원 스프링보드 트윅인 Springtomize 보다는 못하죠.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Springtomize를 기다리실텐데요.



그 Springtomize 3가 iOS 9 호환 업데이트를 다음주 정도에 배포한다는 소식입니다. 개발자인 Filippo Bigarella(https://twitter.com/FilippoBiga)에 따르면 현재 iOS 9을 위한 업데이트를 준비중이고 배포 시점은 다음 주 중, 네이밍은 Springtomize 3 for iOS 9, 가격은 $2.99로 기존 사용자들을 위한 업데이트는 '아마도' 무료로 제공되지 싶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