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Ryan Petrich iOS 9 호환 Activator 배포와 새로운 기능

T.B 2015. 10. 19. 09:13


Ryan Petrich(Path 논란을 제기한 iOS 개발자, iOS 해커, iOS 보안 전문가)이 iOS 9 호환 Activator 베타 버전을 배포했다. 패트릭의 개발자 리포 소스: http://rpetri.ch/repo 를 추가하여 설치할 수 있다. 변경 사항은 아래와 같다.


Here is the fill change log for 1.9.6 beta 2:

  • Basic support for iOS 9 (iOS 9 기본적인 지원)
  • Add support for shortcut actions on iOS 9 (iOS 9에 대한 단축 액션 지원)



이번에 추가된 단축 액션(shortcut actions)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다. 이 기능은 '3D터치'에 영감을 받은 단축 액션으로 아이폰에 3D터치와 유사한 단축 액션을 추가할 수 있다.




예를 들자면 홈버튼 제스처에 3번 누르기(triple press)를 설정하는 것과 같이 스스로 셀피 단축 엑션을 찾아서 iOS 디폴트 카메라 내장앱에 적용할 수도 있다.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빠른 엑티베이터 제스처(quick Activator gesture)를 통해서 3D터치에 관해, 각각의 앱 안에 내장된 기능에 일반적인 접근이 가능해진다. 즉, Forcy 등의 3D터치 관련 시디아 트윅과 중복되며 Activator를 잘 활용중이라면 굳이 이런류의 트윅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