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V10 보안 솔루션 LG 게이트 지원

T.B 2015. 10. 10. 08:26


LG 전자의 최신 플래그쉽 기기인 V10이 LG 게이트 보안 솔루션을 지원한다는 소식이다. 


LG 게이트는 2013년 부터 자체 개발한 기업용 보안 플랫폼이다. 지난 8월 G4는 미국 연방정부 NSA 산하 NIAP의 보안 인증을 통과하기도 했다. NIAP는 미국 정보 보증 협회로 미국 정부 기관의 SW 보안을 위한 공인 인증 기관이다.


Note.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상향 평준화로 이제 더이상 과거 처럼 '성능 자체'만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대는 끝났다. 애플이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것은 단순히 성능이 좋고, 디자인이 좋은 이유가 아닌, 효율적인 마케팅과 함께 '보안'이다.


안드로이드도 이제 '보안'이 차세대 안드로이드의 주제가 될 수 있다. 알카텔(Alcatel), 블랙베리(BlackBerry), 블랙폰 등 보안에 취약한 안드로이드에서 기업이 아닌 일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보안 솔루션 폰을 출시중이다. 이 밖에 차세대 안드로이드의 주제를 꼽으라면 단연 3D터치다. 화웨이는 이미 지난 9월 IFA 2015에서 3D터치폰을 선보인바가 있다.


Source: androidcommunit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