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가입 방법 앱만 설치하면 해결

T.B 2015. 9. 28. 15:44


블로그 댓글 권한을 변경하면서, '공지'를 통해 구독자님들을 대상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중인데요. 최근 구독자님 중 한분께서 '앱만 설치하면 간단하게 가입' 된다는 얘기를 듣고 따로 글을 남깁니다.


이전까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기존 유저들에게 '초대장'을 배포 받아 가입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초대장을 배포 받은 새 유저의 활동 정도에 따라서 다음 초대장 수령 갯수가 달라지기 때문에 일종의 '물관리' 제도였죠.(그 외 우수블로그로 선정되면 다량의 초대장을 받습니다.)


이게 다음과 카카오가 합병된 후로 여러 변화점 중 하나로 간편하게 앱만 설치하면 '기기당 초대장 1장'이 배포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2015.09.28 기준 tb sns 보유중인 티스토리 초대장은 149장입니다.


Downloads '티스토리' - Google Play(안드로이드), App Store(iO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