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LG 넥서스5X 와 화웨이 넥서스6P 스펙 정리

T.B 2015. 9. 20. 18:11

이제 곧 9월 29일, 한국 시각 9월 30일 새벽 1시에 유투브 구글 채널로 부터 생중계로 공개되는 LG 넥서스5X와 화웨이 넥서스6P를 최종 비교 정리해보는 글이다. 이 글은 국내에서 '가성비폰'이라 허위사실이 유포된 '루나 스마트폰'을 기준, 진짜 가성비폰 LG 클래스(9월 21일 출시 예정)와 함께 총 4종을 비교하는 글이다.



. 루나 스마트폰 타겟 30만원대 LG 클래스 9월 21일 출시 예정(참고)


.  구글 넥서스 소식(참고)


참고로, 가성비 '네임드폰'은 샤오미의 Mi4C가 될 것으로 보이지만, 해외구매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서 한국에서 출시 혹은 출시 예상되는 기기만 정리한 것이다.


샤오미 스냅드래곤 808 극가성비 27만원 Mi4c 준비중(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