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현재까지 Stagefright 보안 취약 패치 배포된 기기 목록

T.B 2015. 8. 26. 23:08


'Stagefright 게이트'로 큰 곤욕을 치르는 중인 구글이 레퍼런스 넥서스 시리즈에 관한 패치를 진행했고, 이와 거의 동시에 삼성이 가장 빠르게 대처했으나, '미국 소비자'가 최우선이었고 삼성의 프리미엄 기기들에 대해서 우선적으로 배포됐다.


구글, 삼성은 앞으로 매월 보안 업데이트를 배포하겠다고 밝혔으며 LG도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매월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아직 LG는 단 1개의 기기에도 Stagefright 보안 취약 패치를 제공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참고로, 보안 전문업체 Exodus Intelligence에서는 구글이 배포한 보안 패치가 '소용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