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화웨이 넥서스6 새로운 후면 커버 디자인 유출

T.B 2015. 8. 25. 08:06


'남은건 구글 레퍼런스' 밖에 없다는 안드로이드 매니아들의 말 처럼, 2015년 안드로이드 기기들은 말 그대로 '안 팔렸다.' 여기에 최근 불거진 보안 취약 이슈들에, 국내에서도 '걱정원' 덕분에 아이폰6S에 기대감은 더 커지는 중이고 이와 관련하여 '아이폰은 불편하다.'는 여론 몰이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단언컨데, '낯설음과 불편함은 구분 되야 한다.'


어제 블로그를 통해서 빠르게 소개했던 화웨이 넥서스6 프로토타입 유출 샷(좌)에 관하여 '엉망인 디자인'이라는 아주 극히 일부 비평이 나왔는데, 프로토타입은 말 그대로 프로토타입이라는 것을 고려하지 않은 지극히 단순한 평가였다.


오늘 이 후면 커버에 관한 새 디자인이 공개됐다. 소스가 '일단 의심 부터' 해야 하는 @OnLeaks라 미덥지는 않지만, XDA 통해 소개됐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