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8.4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8. 21. 07:39


1. PasscodeLockviewPlus8(BigBoss, $1.50) - 아이폰, 아이패드 패스코드 입력에 칼러 옵션 제공, 패스코드 대신 미리 지정해 둔 사진으로 대체, 패스코드 버튼에 햅틱 피드백(진동) 기능 등이 있다.



2. VideoLoop(BigBoss, Free) - 카메라롤에 바인(Vine)의 스핀 효과를 줄 수 있는 트윅. 카메라롤에서 동영상을 재생할 때 loop를 유지할 것이다.



3. Minimal HUD(BigBoss, Free) - 볼륨 HUD 트윅으로 오른쪽 하단 부위에 볼륨 상태가 컬러로 표기된다.



4. Multiplexer($3.99, 출시예정) - Multiplexer란, 원래 n개의 선택 조합으로 2ⁿ개 입력선 중 하나를 선택하여 출력선에 연결시켜주는 회로다. 다중화 장치라도 불리는 MUX와 동일명으로 선공개된 'Multiplexer' 트윅 네이밍을 보고 어떤 트윅이지? 싶었는데, 그냥 짧게 멀티태스킹 트윅이다. 이번달 말 시디아에 등록될 예정이다.



5. Mia(BigBoss, Free) - iOS 디폴트 메시지 앱으로 받은 문자에 관한 답변이 되지 않을 때 배너 알림로 리마인드 시켜주는 트윅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