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8.4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8. 16. 13:44


1. FlipSwipe(BigBoss, Free) - 스와이핑, 더블탭, 트리플 탭 등의 제스처로 iOS 디폴트 카메라 앱을 더 빠르고 편하게 스위칭 할 수 있는 트윅이다.



2. igSpeedster(BigBoss, $3.00) - ig(instagram) + Speedster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어러개 쓰는 유저들을 위한 확장 트윅이다.




3. Convos(BigBoss, $1.29) - iOS 디폴트 문자 앱 확장 트윅이다. BiteSMS 또는 IntelliscreenX와 같이 문자 앱 확장 트윅 또는 확장을 지원하는 트윅을 사용중인 경우 '충돌' 가능성이 높다.



4. QRC for WA(BigBoss, Free) - 왓츠앱(WhatsApp) 사용자들을 위한 빠른 실행 트윅으로 미디어 파일 전송시 원하는 정도 만큼 압축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5.   Push2Kill(BigBoss, Free) - 앱 스위처 실행 후 탭하여 홀드하고 있으면 백그라운드 목록이 일시에 종료된다. 즉, 백그라운드 일시 종료 트윅이다. 유사 트윅으로는 Slide2Kill8 Pro(BigBoss, $0.99, iOS 8.4 호환 업데이트)가 있다. 제어센터 확장 트윅인 CCSettings(BigBoss, Free)에서도 백그라운드 일시 종료 기능을 제공중이다. 따라서, CCSettings를 사용중이라면 꼭 필요한 트윅은 아니지만, 이런류의 트윅은 특히 Touch ID 확장 트윅인 VirtualHome과의 조합으로 상당히 편리하게 백그라운드 목록 삭제가 가능하다. 


 

6. Battery Temperature(BigBoss, Free) - 아이폰을 통해서 현재 온도를 확인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테마를 써서 락스크린에 날씨를 뛰우거나, IntelliscreenX 등의 확장 트윅을 쓰는 것이다. 홈화면에서 날씨를 확인하려면 알림센터를 열거나 날씨앱을 실행하는 수 밖에 없다. Battery Temperature는 배터리 잔여 표기량 옆에 날씨를 추가할 수 있는 트윅으로, 섭씨 온도를 지원한다. extensions settings 목록에서 변경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