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아디다스 디지털 헬스 사업 위해 Runtastic 2,800억에 인수

T.B 2015. 8. 6. 07:27


아디다스(Adidas)에서 디지털 헬스 사업을 위해, Runtastic을 €220 million(2억2천 유로, 한화 2,797억4,980만원)에 인수했다고 밝혔다. iOS와 Android에서 모두 출시됐으며 런닝, 워킹, 사이클 등 동작 인식 칩에 최적화 된 앱이라 평가 받는 Runtastic은 7,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아마도, 아디다스의 웨어러블 기기인 miCoach FIT SMART를 위함으로 마이코치(miCoach) FIT SMART를 위함으로 보인다. 아디다스 miCoach FIT SMART는 심박수 측정, 페이스 기록, 칼로리 기록, 거리 및 만보기 기능을 포함한다.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동되고, 나이키(Nike)의 퓨얼밴드가 iOS만 지원하는 것에 비해 miCoach Train and Run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한다.


Soruce: 1, 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