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외국어 첫걸음을 위한 8가지 무료 학습 앱

T.B 2015. 8. 3. 09:57

1.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앱인 듀오링고는 평가가 워낙 좋길래 직접 해봤다. 듀오링고의 특장점은 '재밌다.'는 것이다. 쓸때 없이 모바일 게임에 현질 해가면서 날릴 시간에 생산적으로 영어 학습을 시작하려 마음 먹었다면, 평소 단어앱이나 이런 학습앱을 통해서 익숙해지자.


Download: Android iOS


2. Memrise



Memrise는 '토탈 외국어 학습' 앱이다. 영어, 러시아어, 히브리어, 라틴어 등에 익숙해짐이 목표다. Google+로 로그인 하면 언어가 영어로 등록된다. 설정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다.


Download: Android iOS


3. CoffeeStrap


잘 알려지지 않은 앱이지만, 외국어 학습을 위해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도 있는 앱이다. 이 앱은 챗(chat) 세션으로 연결되어 대화를 할 수 있다.



Download: Android


4. Learn 50 languages(어학 과정 50선)



50가지 외국어를 지원하고 www.50languages.com 을 통해 기본 어휘 100개 강좌, 무료 강좌 30개를 제공중이다. 이 중에는 mp.3 파일도 제공되어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다.


Download: Android iOS


5. Lingua.ly



그림과 함께 발음이 제공되고 어휘를 익히는 앱이며 연습문제가 제공된다. 예문을 통해서 어떤 식으로 단어가 적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고 www.lingua.ly 웹사이트에 단어를 추가하면 모바일 기기와의 동기화를 지원한다.


Download: Android iOS


6. ChineseSkill



ChineseSkill 은 duolingo 의 영감을 받아(그냥 배꼈다는 얘기다.) 제작됐다고 (개발사가)'소개'한다. 즉, 듀오링고 처럼 게임 하듯 중국어를 배울 수 있다.


Download: Android iOS


7. Learning Japanese


일본어 기본 학습 앱이다.



Download: Android


8. 8. Mango Languages


60개 이상의 외국어 과정 코스를 제공한다. 어휘, 발음, 문법, 문화에 관한 기초 학습을 제공한다.



Download: Android iO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