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6S 출시를 위해 감압 감지 터치 패널 대량 생산 시작

T.B 2015. 8. 1. 06:02


이제 곧 9월이면 아이패드4세대, 애플TV4세대와 함께 출시될 예정인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를 위한 감압 터치 패널이 대량 생산을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애플의 부품 공급 업체들은 9월 3분기 3,600만 ~ 4,000만개의 부품을 12월 4분기에는 5,000만개의 부품을 출하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루머는 애플이 출시 직후 부터 올해 12월까지 9천만대의 아이폰을 판매할 것이라는 이전 분석과 이어지는 (신뢰도가 매우 떨어지는)DigiTimes 발 소식이기에, 큰 의미를 두지 않아도 된다.


지금 8월이고 약 1.5달 안에 신제품이 출시되는 마당에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지금 즈음 아이폰6S 부품들이 대량생산하기 시작했을 것이고, 출시 후 반응을 봐야 하니 초도 물량을 더 낮게 잡았을 뿐인것 같다.


DigiTimes는 지난 6월 부터 감압 감지 패널을 소량으로 생산해왔고, 7월 부터 늘어났다고 전했다. 애플의 부품 공급업체 중 하나인 TPK는 감압 감지 부품을 생산해왔으나, 자사 고객이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TPK의 3분기 매출은 이전 보다 50%가 향상될 것이라고 전망된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