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새 광고 놀라운 앱들

T.B 2015. 7. 20. 08:47


'아이폰이 아니라면, 그것은 아이폰이 아니다.'라는 애플의 TV 광고 시리즈의 새 광고가 공개됐다. 이는 지난 주,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Hardware & Software)" 편과 "사랑(Loved)" 편에 이은 3번째 광고로 "놀라운 앱들(Apazing Apps)" 편이다.


아이폰을 위한 앱이 약 150만개 이상 앱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다는 앱 생태계가 강조됐다.3개의 광고를 통해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기능적인 측면을 중점적으로 부각시켰다. 참고로, Cydia 스토어 역시 누적 등록수가 약 1백만개 이상이다.


퀄컴의 플래그쉽 SoC인 스냅드래곤 810 칩이 부진한 덕분에, 안 그래도 프리미엄 시장에서 점유율이 높은 애플만 웃는 형국이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