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8.4 탈옥 PP Jailbreak(PP越狱) 배포(MAC OS X)

T.B 2015. 7. 14. 07:03


국내 유저들에게도 유명한 Piracy 사이트인 PP25의 team 25PP에서 PP越狱(PP Jailbreak, http://pro.25pp.com/ppghost_mac)에서 Mac OS X 을 지원하는 8.4 탈옥 툴을 배포했습니다.


이번에 배포된 PPJB는 iOS 8.1.3 ~ iOS 8.4를 지원하는 모든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기기를 지원합니다.


Downloads PP jailbreak for Mac OS X 


잘 알려졌다 시피, PP JB는 TaiG의 exploit을 무단 도용하여 논란이 됐던 탈옥 툴로, 이전에 먼저 공개됐던 Windows용에서는 '무한 리부팅'등의 문제점이 발견됐습니다. '도둑질로 급하게 만든' 탈옥 툴이라서인지 '조잡'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Mac 사용자들은 가상머신 또는 Windows가 설치된 랩톱을 이용, TaiG를 통한 탈옥이 '정신건강'에 이로울 수도 있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