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환상적인 사진 어플 VSCO Cam 아이패드 출시

T.B 2014. 11. 14. 14:06



VSCO Cam(http://vsco.co/vscocam)이 v4.0 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아이패드를 지원합니다. 오늘 업데이트 출시 된 VSCO 4.0은 아이패드를 위해 리-디자인되었으며, 다수의 멀티플 기기(예를 들자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테블렛 등)에서의 동기화 작업을 지원합니다. 


VSCO Journal 기능으로 커뮤니티와 연동하여 사진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노출 기능과 유사한 VSCO Grid 기능을 이용하여 사진을 보내고, 아이패드에서 갤러리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랜드스케이프 모드는 아이폰 버전에서 지원하지 않으며, 카메라 컨트롤 기능만 지원합니다.


Downloads for AppStore, Google Pla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