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앱스토어 점령

T.B 2014. 11. 11. 23:59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다수의 iOS 앱을 지난주 발표하면서, 클라우드 서비스 업계 1위의 드롭박스(Dropbox)를 통합했습니다. 그간 아이패드용으로만 제공됐던 MS 오피스 앱이 아이폰을 지원하고, 이제 더이상 iOS용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를 이용하기 위해서 유료 오피스 365를 등록하지 않아도 되며 누구든지 MS 아이디만 있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chCrunch에서는 이런 MS의 새 업데이트와 행보를 두고 'skyrocket' 이라는 표현으로 MS 가입자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앱스토어 순위가 급상승 중이라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Word (iPhone, iPad)




Excel (iPhone, iPad)




PowerPoint (iPhone, iPad)




현재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US기준)MS 워드는 무료 앱 순위 1위입니다. MS 엑셀이 8위이고, 파워포인트가 10위입니다. 아이패드 앱 스토어에서도 상황은 마찬가지 입니다. MS 워드가 1위, 엑셀이 3위, 파워포인트가 7위입니다. 대화면에서 작업이 편리하고, 실질적으로 아이패드와 PC에서의 사용이 큰 차이가 없는 엑셀의 순위가 아이폰과 대조적입니다. MS가 출시한 iOS 앱 스토어 앱은 Microsoft Corporation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