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애플 iOS 7 베타(beta)6 ipsw 다운로드

T.B 2013. 8. 16. 11:53


美 현지시각 금일 오전 애플이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iOS 7 베타(beta) 6 build 11A4449d를 배포했다. 만약 자신이 정식으로 애플 개발자 버전을 등록한 상태라면 OTA 업데이트로 13MB 정도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iOS 7 beta 6의 변경사항은 아이튠즈와 클라우드간의 버그로 의도하지 않는 구매항목을 다운로드 하거나 재생하는 문제가 수정됐다.


iOS 7 beta 6 Downloads for Developers:


위 링크는 애플 개발자계정 등록을 마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이 개발자계정 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아래의 비공식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iOS 7 beta 6 Downloads without developer account:


.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확장자명이 .dmg라면 .dmg 파일을 .ipsw로 변경하는 방법 (참고)


. 판올림 방법은 개발자계정이 없다면 'Shift + 업데이트 확인' 방식만 가능하며 DFU 복원 방식의 판올림을 할 경우 개발자계정 인증이 필요하다.


. iOS 7 베타 사용에 있어 자신이 개발자가 아니라면, 반드시 '개발자계정 없이 베타 사용에 따른 위험감수공지'를 (확인)


. iOS 6.1.4(3) 에서 iOS 7 beta 5로 바로 판올림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activation 인증 등)에 관한 해결방법(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