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신제품 발표 생중계 시청 방법

T.B 2018. 9. 12. 07:26


한국시간 목요일(13일) 새벽 2시, 5.8인치 아이폰X(또는 XS), 6.5인치 아이폰XS Max(또는 플러스), 6.1인치 아이폰Xr(또는 아이폰9, 아이폰Xc) 의 3종이 출시일이 다가왔다.


네이밍 뿐만 아니라 가격에 관한 루머들 또한 출시를 앞두고 급격하게 엇갈리는 것을 보면 고의로 루머들을 흘리는 것인지 내부적으로도 계산기를 두들기는 것인지는 알길이 없으나 이제 몇시간 후면 새로운 3종을 보게 될 것이다.


우선 기본적으로 'https://www.apple.com/apple-events/september-2018/' URL 을 통해서 생중계를 시정할 수 있다. 애플TV 유저들은 tvOS App Store에서 'Apple Events' 앱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애플의 트윗(↑)을 Favorite 하면 애플 이벤트 시작과 함께 트위터로 알림을 제공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