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C 프로토타입 유출 4가지 색상과 듀얼SIM 지원

T.B 2018. 9. 10. 03:00


지난 9월 7일 @Slashleaks 에 처음으로 주장되었던 LCD 아이폰에 이어 오늘 @Ben Geskin 으로 부터 또다른 유출이 주장 되어졌다. Geskin은 이 기기가 모조품 또는 더미 모델이 아닌 실제 프로토타입들이라 말하였다.


Geskin이 공유한 이미지들에 따르면 LCD 아이폰은 화이트(white), 스페이스 그레이(space gray), 로즈 골드(rose gold), 레드(red)의 4가지 색상이다. 참고로 애플은 지난 2년 동안 에이즈 퇴치 캠페인인 프로덕트 애플을 통해서만 레드 컬러 옵션을 제공하였다.



아이폰X와 비교하였을 때 프레임이 스테인리스 스틸이 아닌 알루미늄 엣지로 보여지고 후면 싱글 렌즈 카메라가 특징이다. Geskin이 공유한 이미지들 중 하나는 듀얼 SIM 슬롯을 볼 수 있다.


Geskin 또한 6.1인치 LCD 아이폰을 아이폰9이 아닌 아이폰 Xc라 부르고 있으며 이러한 루머들은 마치 아이폰5C 처럼 다양한 색상들의 아이폰이 출시될 것이라는 밍치궈의 예상과 일치한다. 다만 Kuo는 화이트(white), 블루(blue), 그레이(gray), 레드(red) 및 오렌지(orange)로 출시 할 것이라 예상하였다.


Source: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