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12 베타8과 퍼블릭 베타6 배포

T.B 2018. 8. 16. 07:08


애플은 오늘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iOS 12 베타8(build number: 16A5357b) 과 일반 테스트들을 대상으로 하는 퍼블릭 베타6를 배포하였습니다. 개발자들은 애플 개발자 센터로 부터 iPSW를 다운로드 하거나 프로파일 설치 후 OTA로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일반 테스터들 또한 애플 베타 프로그램에 가입 후 프로파일을 설치한 다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iOS 12 베타8은 iOS 12 베타7 배포 후 2일만의 배포로써, 베타7은 배포 몇시간 만에 퍼포먼스 문제로 배포 중단, 재개, 중단을 반복하는 해프닝이 벌어졌습니다.


iOS 12 베타7을 설치한 경우 앱 아이콘을 탭하면서 열리기까지 심각하게 지연 현상들이 보고되어졌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아이폰 사용 후 5~10분이 지나면 랙이 사라진다고 하였지만 일부 사용자들은 랙이 사라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iOS 12 베타8은 iOS 12 베타7에서 보고되었던 몇가지 문제점들을 수정한 버전으로 변경사항으로는 베타7의 속도 저하 문제 해결, 특정 어플리케이션 실행 지연, 새로운 16x9 MV 앨범 아트, 그룹 페이스 타임 제거, 새로운 제스처를 소개하는 아이패드 시작화면 등이 있습니다.


via: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