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2 베타6와 퍼블릭 베타5 배포

T.B 2018. 8. 7. 07:05


금일 새벽 애플에서 iOS 12 베타 6(build number: 16A5345f)와 iOS 12 퍼블릭 베타5를 배포하였습니다. iOS 12 베타6는 '전형적인 마이너 업데이트' 로 보고된 버그들을 수정하고 9월 최종 배포를 앞둔 OS를 준비하고자 한 최적화 과정입니다. 이날 애플은 watch OS 5 베타6(16R5340g), tvOS 베타 6(16J5340e) 및 macOS Mojave 베타 6(18A353d)를 함께 배포하였습니다.


2018년의 새로운 아이폰들, 아이패드, 애플워치의 공개일과 함께 정식 버전 배포일이 가까워질 수록 많은 변화점을 찾기가 점점 어려워지지만 주목할 만한 변화가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새로운 스플레시 스크린(splash screens)이 기본 앱들에 추가되었습니다. 애플은 종종 스플래시 스크린 업데이트를 추가합니다. 홈 앱들에 새로운 월페이퍼가 포함되며 무선 헤드폰 또는 스피커로 플레이를 하는 동안에 표기되는 새로운 에어플레이(AirPlay)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앱스토어, 아이튠즈 스토어, Books, TV 앱, 음악 앱에 스플래시 스크린이 포함되었으며 몇가지 벽지, iOS 10 월페이퍼 제거, 잠금화면에 새로운 에어플레이 아이콘, 지도 맵의 볼더 폰트(bolder font), 홈앱 월페이퍼 제거, 홈앱의 새로운 그라디언트 색상의 월페이퍼, 랜드스케이프 모드에서 오른쪽으로 옮겨진 알림 닫기 버튼이 특징입니다. 더 많은 변경사항은 '여기' 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Profile OTA: iOS_12_Beta_Profile.mobileconfig


개발자 등록을 해두었다면 개발자 프로그램을 통해서 iOS 12 베타6로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연 $99의 등록 비용이 필요치 않은 일반 사용자들은 '애플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을 통해서 iOS 12 퍼블릭 베타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