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아이폰4S 1차 2차 발매대상국 일정

T.B 2011. 10. 6. 12:17


10월 14일 정식 발매(일주일 전부터 예약)로 알려진 아이폰4S의 출시 일정입니다. 1차 2차 발매대상국은 아래와 같으며 한국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아이패드2 출시 당시만 해도 한국은 1차 발매대상국에 포함됐었습니다. 그러나 삼성이 아이폰4S가 자사 무선네트워크 관련 특허권을 침해했다는 이유로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판매금지 소송전을 시작해서인지 한국 출시는 소식이 없습니다.


10월 14일 1차 발매 대상국은 애플의 브랜드인지도, 여론, 언론의 호응이 높은 6개국이 포함됩니다.


10월 28일에는 22개국이 출시되는데 재밌는 것은 아시아에서는 일본과 싱가포르만 1.2차 발매대상국에 포함된다는 점입니다. 한국이야 그렇다고 쳐도 끊임없이 러브콜을 보내던 중국도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국내 언론에서는 KT와 SKT가 지난 10월3일 방통위에 아이폰 후속모델에 관한 전파인증을 신청했다는 정황을 근거로 "늦어도 10월 말이다." "11월 초가 될 수도 있다."고는 하는데 삼성과 애플이 극적으로 화해하고 아이폰4S 판매금지 소송이 철회될 때까지 한국출시는 기약없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