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지 못한 이유

T.B 2018. 3. 6. 16:13

아이폰X 공개 직후 부터 현재까지 블로그를 통해 풀어왔던 이야기들이 Piper Jaffary의 분석가 Michael Olson 이 실시한 설문조사로 공유되었습니다. 이번 조사는 아이폰을 보유중이지만 아이폰X로 업그레이드 하지 않은 1,500명을 대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응답자들의 44%는 현재 사용중인 아이폰이 충분히 좋기 때문에 업그레이드 하지 않았으며, 31%가 $999 부터 시작되는 애플의 울트라 프리미엄 가격 정책을 비판하였습니다. 8%는 아이폰X의 화면 크기가 너무 작다고 하였으며 17%가 기타 사유를 꼽았습니다.


1위(44%): 현재 사용중인 아이폰도 충분하다.

2위(31%): 비싸다.

3위(8%): 화면 크기가 너무 작다.(아이폰X는 5.8인치로 디스플레이 크기만 놓고 보면 5.5인치 아이폰8플러스 보다 큰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부분 또한 '이전글' 에서 지적한 바가 있습니다.)


Piper Jaffray 는 2018년에 출시 될 아이폰에서 이러한 문제들이 (좀 당연한 얘기지만)대부분 해결 될 것이라 믿고 있으며 Jaffary 또한 Kuo 와 같이 5.8인치 아이폰X 후속 모델, 6.5인치 OLED 아이폰X 플러스 및 보급형 6.1인치 LCD 아이폰으로 3가지 종류의 아이폰을 출시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Source: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