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4S 출시는 10월 14일! - 애플 아이폰4S 공식 홍보 동영상

T.B 2011. 10. 5. 10:40


아이폰4S의 공식 출시일이 10월 14일로 확정됐습니다. 이는 프랑스텔레콤 CEO가 지난 9월 언급했던 내용과 일치하기도 합니다. (그런면에서 전 애플 임원이자 현 美 부통령 고어의 아이폰 "들" 이라는 발언에 아이폰5에 대한 찜찜함을 지울수가 없기도 합니다.)

한국에서는 어제(4일) SKT와 KT 모두 방통위 측에 전파인증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아이폰3GS 유저들이 120만명에 이르기에 경쟁적으로 가입자 유치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4S는 14일에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5개국을 우선 출시로 시작하여 1차 발매 대상국 출시가 이어집니다.

한국도 지난 아이패드2 부터 1차 발매 대상국에 포함됐으나, 방통위 인증절차 및 물량수급부족으로 출시가 지연되기도 했었습니다. 각 이통사에서는 10월 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나 아이패드2의 선례로 보아 11월 초로 연기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애플에서 제공하는 공식 아이폰4S 홍보 동영상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