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G 시리즈 스마트폰 라인업 리브랜드 G7은 없을 것

T.B 2018. 1. 4. 05:04


브랜딩은 기업이 돈을 많이 투자하는 분야 중 하나이다. 제품의 성공은 그것의 브랜드 여하에 부분적으로 달려있다고 종종 말하고는 한다. 최근 스마트폰 비즈니스에서 많은 성공을 거두지 못했던 LG가 G 시리즈 스마트폰 라인업을 다른 것으로 바꾸고 버리려는 이유들 중 하나이다.


The Investor 에 따르면 LG는 2018년 상반기에 대체 제품을 공개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LG 관계자에 따르면 (V시리즈 처럼)2자릿수 시리즈(G10, G20..) 와 완전히 새로운 네이밍을 포함한 많은 아이디어를 논의해왔다고 하였다.


LG는 지난 2012년 LG 옵티머스 G로 G 시리즈를 시작하였다. 그 폰에 관한 비판적인 평가로, LG가 이전까지 생산한적이 없던 최고의 하드웨어였다. 차세대 라인은 LG 옵티머스 G 프로였고, 그 후에는 G2를 선보였다. 그러나 최근 G 시리즈들은 경쟁에서 뒤지지 않을 수 없어왔다.


모듈러폰인 LG G5는 삼성 갤럭시S7과 같은 거물들로 부터 주목을 끌어내는데 실패하였으며 LG의 모바일 사업부는 수억 달러의 적자를 기록했다. 지난 3분기 MC 사업본부의 매출은 2조8077억원, 영업손실은 3753억원을 기록했다.


LG는 자사의 노력에 새로운 활력을 주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는 우리가 알아내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소리 처럼 들린다.


원문: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